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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 “댓글읽고 생각 바뀌었다” 26%…바른ICT硏, 뉴스 이용자 조사 (헤럴드 경제 외)   2018.09.13  HIT:88
  [헤럴드경제] 뉴스 댓글 접한 4명중 1명 생각 변화…“베스트댓글보다 다수 의견”

http://news.heraldcorp.com/view.php?ud=20180907000178

[헤럴드경제] “댓글읽고 생각 바뀌었다” 26%…바른ICT硏, 뉴스 이용자 조사

http://news.heraldcorp.com/view.php?ud=20180907000375

[연합뉴스] “4명중 1명, 뉴스댓글 읽고 생각 바꿔…전체 여론변화는 제한적”

http://www.yonhapnews.co.kr/bulletin/2018/09/06/0200000000AKR20180906155100017.HTML?input=1195m

[MBC] “4명중 1명, 뉴스댓글 읽고 생각 바꾼다”…전체 여론 변화에는 제한적

http://imnews.imbc.com/news/2018/econo/article/4810739_22671.html

[서울경제] “4명중 1명, 뉴스댓글 읽고 생각 바꿔”

http://www.sedaily.com/NewsView/1S4JMG7VQ3

[뉴스렙] “4명 중 1명, 뉴스 댓글 보고 의견 바꿔”

http://www.newsrep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57667

[KBS] “뉴스댓글로 인한 여론변화는 시간이 지날수록 제한적”

https://m.news.naver.com/read.nhn?aid=0010618008&oid=056&sid1=105

[국민일보] “성인 10명 중 6명, 베스트·다수 댓글 입장 따라간다”

http://news.kmib.co.kr/article/view.asp?arcid=0012665598&code=61141111&cp=nv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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